본문 바로가기

성우늬의 팩트 리뷰~★

휠라 디스럽터 2 스크립트 운동화

안녕하세요~ 잇 님들!

간단 하게 리뷰 하나 남길게요!

 

우선 이 운동화 인데요~?

보시는 대로~ 가격이 일단 대~~박 저렴하고! 옆면의 프린트가 ~

그냥 조용히 쇼핑을 하고 있던 저의 지갑을 열게 했죠!

 

값도 저렴하다보니 부담없이 일단 사보자 하게 되었어요!

저는 평소에 키가 작은 편이 아니라 굽이 있는 신발이나

이런 류의 운동화는 어릴때 대학 시절에만 신었었거든요!

하이탑 같은거?ㅋㅋㅋ

우선 상자를 열었을때 구요!

아참 저는 하~~~~얀 신발도 어느정도 자취하고, 돈벌고 살다보니 잘 안신게 되었어요!

더러워 지면,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그런 성격이라!

ㅎㅎ 

그런데 이건 겉에가 반들반들 하고 또 !  비교적 저렴하다보니~ 

물티슈 같은걸로 휙휙 닦아가며~ 낡을때 까지 많이 신고

바꾸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같아서요!

 

예쁘지 않나요?

오늘 날씨가 좋은데 집 안에만 있기 너무 답답해서!

나왔어요~ 바깥에서는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바로 차에 타고!차 밖으로는 1도 나오지 않기로 했죠!커피도 스타벅스 DT로 가고 ㅎㅎ 그래서 이 신발을 첫 개시했어요!

 

죄송해요...ㅋㅋㅋ 신발장 거울 주변이 너무 개판이랔ㅋㅋㅋㅋ

모자이크 처리를 급급히 했네용..ㅋㅋ

저같은 사람보단 약간은 덩치가 작고 귀염귀염한 남자 분이나~

(사진 속의 전 185cm에 몸무게가 8....앞자리만 알아두세요..ㅠ 신발 사이즈 280입니다.)

보통 여성분들은 다 잘 어울릴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위에 보시는대로 사이즈가 다양해서~

커플 신발로는 딱! 이라는 말씀!!

키높이도 한 3~5센티는 되는 것 같구요!

 

그리고 밑창 이에요!

홈이 되게 깊게 깊게 파여서~ 겨울철에 특히 덜 미끄울것 같네요!

또.

속 안감이 매우 두껍고 폭신 해서~ 처음에는 정 사이즈 시키시면 '어? 조금 작나?' 

라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그게 몇번 신다 보면은~ 안쪽의 숨이 살짝~~!!! 죽어서 딱 맞아 지는 것 같아요!

 

너무 장점만 써 놨는데! 이게 어쨌든 가격에 대한 기댓값이니까요? ㅎㅎㅎ

그대신 여름엔 절대 못 신을 것 같습니다!!!!!!!

이상!!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 둘테니~ 상세페이지 보시면 될거에요~!

옆에 프린팅이 약간 부담되시면 저게 조금 다른 버전이 있더라구요!

요런 버전??

혹시나 이 신발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_^

그럼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빙판길 조심하세요!! 여러분!!

항상 행복하세요~♡

 

↓↓↓↓↓↓↓↓↓ 구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