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우늬의 팩트 리뷰~★

출출할땐 야식~! '비비고 군만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성운씌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워낙 게으른 성격이라 블로그에 글이 너무 없고..

사실 리뷰라고 하기엔 사진들을 너무 못 찍고 ~

또 안 찍고 ...바로 먹어버려서 ㅠㅠ 먹는 게 제일 좋아

마땅히 게시글을 하나 올리고자 어제 새벽에 급 구워서 먹은 야식!

비비고 군만두!!

아 저는 당연히??

저는 제품 추천도 그렇고 최대한 지금 트렌드에 맞는 인기 제품도 제품이지만

제가 직접 확인하거나, 사용 또는 먹어본 제품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단

CJ의 비비고 '군 만 두' 먹어 봤어요!

사실 이제 올려서 그렇지 많은 분들은 아실 거라고 믿어요

시중에 냉동제품이나 냉장 제품 솔직히 비비고 라인의 품질이

매우 우수하잖아요???

특히 요런 만두 제품들은 뭐 거의 원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고향만두도 짱!)ㅋㅋ

군만두 말고도, 특히 비비고에선 왕 교자나 이런 제품들을 좋아하구요

어릴 땐 군만두만 좋아했는데, 나이가........

쬐금...아주~ 쬐~~~~~~~애금 먹으니

사실 찐만두 쪽으로 더! 기울어지지만!

가끔 먹는 군만두는...캬~

ㅋㅋ

우선~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많이 그렇고 이 제품 또한!!

에어프라이어에 강점을 두고 나왔어요!

물론 저도 평소에는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습니다만?

아무래도~~ 진심 기름이 좍~~ 묻어서 튀겨지는 군만두를 이길수가 없쥬?

그래서 프라이팬에 직접 튀겨 보았습니다!~

만두가 나름 납작하긴 한데! 그래도 한 쪽 면은 평평하고 한쪽 면은 살짝 둥글어서

기름을 조금 더 많이 했어요!

그렇게 양면이 노릇 노릇 하게 익을 때까지 뒤집어주다가!

쪼~~기 위에 그을음 묻은 거는 초콤 거슬리지만...ㅋㅋ 뒤로하고

잘익었쥬?

냉큼 양념간장에 콕 찍어서!

(양념 간장은 설탕 1티스푼 + 간장2.5큰술 + 식초 2큰술 + 고춧가루 대애~충)

보이시나요???? 속이 꽉 찬! 고기도 굵게 들어가 있어서 고기가 많이 씹힙니다!

하.... 역시 에어프라이어보다는 직접 기름에 담가서 튀겨야 제맛 인가 봅니다.

(예전에 에어프라이어로 한거 사진이 없어져서 다음번에 추가로 올릴게요!)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어용..

 

사세요.. 두세 번 사세요...진심!!

일단은 가격이 너무 착하자나요~?

한봉에 2번에서 3번이나 나눠먹는데! 

 

그리구  포장지에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잘게 다지지 않고 굵게 썰어서 넣다 보니

식감도 좋구 피가 너무 얇지 않고 두꺼워서 확실히 군만두용과 교자들은

차이가 조금 나네요 약간은 질기게 느껴질 수도 있는 피 이지만!

 

저에겐 적당한 질감을 주어서 맛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피가 두꺼워서 약간은 질기게 느껴지는 게 싫으신 분들은 비츄!

그럼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 이겨냅시다!!!!

혹시나 구매하셔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 올려드릴게요!

 

↓↓↓↓↓↓↓↓↓ 구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