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우늬의 자동차 뉴스~★

베일 벗은 현대차 아이오닉 5!

안녕하세요~! 울 님들!! 성운이에요~♡

 

오늘은 다름이아니고!

현대자동차에서 

국내산 전기차인

 

'아이오닉5'를 공개했네요~

 

어므나~ 머시써라.

앞 전면부!
뒷 후면부!
앞쪽 옆모양
빛조절 한모습

솔직히 사진으로 보면

약간은 촌스러울수 있을텐데요

올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하네요!

너무 기대되지 않으세요!!?

 

힝 ㅠ저도 바로 지르고싶네요

 

현대에서 전기차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첫 모델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해요

 

800V충전 시스템이 도입되었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500km!!

까지 주행 할 수 있다네요?

 

점점~ 차량 가격은 인하되고

주행량은 늘어나고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그래도 좋은점이 아닌가 합니다.

 

아!! 물론 가격이 얼마일지는

아직 모르지만요!!ㅎㅎ

 

그리고 이번 아이오닉5 에서

강조하는게!

 

차량을 보조배터리로 사용할수있는

V2L 기능이 적용되서 숲에서

전기램프나, 버너 등을 사용하는등

 

요즘 차박이나, 캠핑 많이 하시는데

아주 적절하게 우리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주긴하네요!

 

대박 신기해요!!!!!

 

또 5분충전하면 약 100Km를!

18분이면 80% 까지 

급속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과연 테슬라와 경쟁이 어케 될지 매우 궁금하고

기대되는군요!!!!

 

ㅋㅋㅋ정말 약빤...ㅋㅋ 광고지만

멋있군요 ?

저렇게 살고 싶드아~!!

2월달에 글로벌 런칭을 통해서

전세계에 보여준다고 하니

아마도 그때 조금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ㅎ

 

디자인과 실용성 둘다 잡을 것 같나요?